잊는 것을 피하는 방법
바쁜 스케줄이 있을 때 건망증이 생기기 쉽지만 그렇다고 해서 일을 잊는 일이 덜 좌절되는 것은 아니다. 당신이 회의, 약속, 중요한 날짜를 기억할 필요가 있든, 아니면 소중히 간직하고 싶은 기억들을 간직하고 싶든 간에, 당신의 일상을 간단히 몇 가지 바꾸는 것은 당신이 잊는 것을 피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억력 향상과 뇌 게임을 하는 것에서부터 기념품을 만들고 숙면을 취하는 것까지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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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및 활동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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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일 작업 목록을 보관하십시오. 해야 할 일을 적어 둘 수 있는 작은 메모지를 남겨 두어라. 만약 여러분이 중요한 일을 하고 있다가 방해받는다면, 나중에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을 적어두는 것이 여러분이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1]
손으로 노트를 쓰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휴대폰, 태블릿 또는 컴퓨터에 메모장을 사용하여 전자적으로 짧은 작업 목록을 타이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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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을 예약하려면 일정관리를 사용하십시오. 학교나 직장, 가족을 돌보느라 바쁘다면, 모든 과제, 회의, 그리고 진행중인 사건을 추적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달력은 당신이 만기일과 약속을 잊는 것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2]
직장이나 가족에 특정한 이벤트에 대해서는 당신의 집과 사무실에서 월별 캘린더를 사용한다. 사무실 달력은 중요한 모임과 직장 동료의 생일을 기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집에 있는 달력은 가족과 함께 다가올 여행, 약속 또는 특별한 행사를 추적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달력을 휴대폰이나 가방에 보관하여 이동 중에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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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에게 알림 또는 알림을 보내십시오. 약을 먹거나 일정한 시간에 깨어나는 등 일상적으로 해야 할 일이 있다면 기억하기 쉽게 만드는 방법은 다양하다. 다음 전략을 사용해 보십시오.
메모를 작성하여 컴퓨터 화면 근처, 냉장고 또는 욕실 거울에 항상 보이는 곳에 두십시오.
경보를 설정하다. 중요한 이벤트를 상기시키기 위해 휴대폰, 시계 또는 다른 장치의 알람을 하루 종일 예약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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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언가를 기억하도록 도와주는 습관을 만들어라.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항상 퇴근 후에 수업을 위해 요가 매트를 챙기는 것을 잊는다면, 여러분은 매일의 이 부분을 만드는 일을 할 수 있고 새로운 습관을 만들 수 있다. 어떤 습관을 들이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만(어떤 사람에게는 다른 사람보다 더 길다) 할 수 있다. 3가지 Rs: Reminder, Routine, Reward를 사용하여 습관을 형성해 보십시오.[3]
주의사항-이것이 행동을 시작하는 신호다. 이미 매일 하고 있는 일을 상기시켜 주는 것으로 골라 보십시오. 예를 들어, 잠자리에 들기 전에 다음날 입을 옷을 고른다고 하자. 요가 매트를 작업용 가방에 넣기 위한 신호로 이것을 사용한다. 이미 확립된 습관인 무언가를 피기백으로 하는 것은 기억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일상-이것이 행동이다. 이전의 예를 고수한다면, 그 행동은 당신의 요가 매트를 포장하는 것일 것이다. 그것은 또한 치실, 변기 시트 내려놓기, 계산서 지불, 또는 당신이 해야 할 다른 어떤 것이 될 수도 있다.
보상-이것은 행동에 대한 보상이다. 만약 당신의 일상의 결과로 좋은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그것을 고수할 가능성이 더 높다. 여러분은 심지어 여러분이 "그래! 해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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꾸물거리지 않도록 한다.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재미가 없거나, 스트레스를 주거나, 중요하지 않아 보이기 때문에 당신은 어떤 일을 연기할 수 있다. 그런데 그 '뭔가'가 만기가 되면, 갑자기 그것을 잊어버리거나 계속 미루기 때문에 앞다투어 하게 된다.
꾸물거리다가 뭔가를 잊어버릴 때, 그것은 적극적인 회피와 건망증의 결합일 가능성이 있다.
미루기 때문일 수 있는 것들을 계속 "잊어버려"고 있는 것들을 식별하라. 당신이 지연을 유발하는 사물이나 활동을 이해할 때, 당신은 그것에 대해 잊어버릴 가능성이 적을 것이고 이러한 스트레스 요인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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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각으로 이어지는 산만함을 확인한다. 바쁘고 스트레스가 많은 생활방식으로, 당신이나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일을 하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일들이 있을 수 있다. 산만함은 당신 자신의 회피 기법이 될 수도 있고, 집중과 집중을 억제하는 외부의 힘이 될 수도 있다.[4]
직장이나 학교에 정기적으로 모든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하는 사람들이 있는가? 그것들은 외부의 방해 요소가 될 수 있고 집중을 방해할 수 있다.
당신은 집중과 집중을 어렵게 만드는 어떤 것에 대해 규칙적으로 걱정하는가? 여러분의 시간과 에너지를 걱정에 집중시킴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이 해야 할 것들을 덜 기억할 수 있을 것이다.
이메일에 대한 통지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고 이메일에 응답할 특정 시간을 매일 시작과 끝에 지정하여 업무의 산만함을 최소화하십시오.